그랜져XG 차량인데 아침 출근길에 갑자기 엔진이 떨리고 출력이 나오지 않는다고 방문하셨네요.
진단기 연결하여 점검하니 고장코드는 첵크되지 않으나, 증상으로 보아 점화계통 이상으로 판단되어
파워밸런스 테스트해보니 2,5번 실린더가 실화되고 있는상태이므로, 점화플러그와 플러그배선,점화코일
교환하다보니 점화플러그 중심 전극이 마모되어 없는 상태네요,이상태로 주행했다는게 신기할정도!!!
앞 브레이크 패드 마모,파워펌프,파워고압호스 오일 누유가 있어서 함께 수리하고나서 시운전하니
엔진 떨림 없어지고, 가속력이 업되었습니다
'정비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터2 클러치 페달 이상 (0) | 2015.12.22 |
---|---|
투스카니 중고 촉매, 투스카니 중고 배기 매니홀드 (0) | 2015.12.15 |
제네시스 점화플러그,점화코일 교환 (0) | 2015.11.04 |
sm5 웜기어 자바라 부트고무, 오무기어 자바라 부트고무 (0) | 2015.11.03 |
뉴ef 소나타 너클부싱,옵티마 너클부싱,그랜져xg 너클부싱,구형오피러스 너클부싱 (0) | 2015.10.28 |